[유튜브 채널 소개] 내시십분, 자유롭게 풍자를 할 수 있는 세상을 위해



1. ‘내시십분’ 소개

‘내시십분’호기롭게 정치를 소재로 하는 풍자를 시작한 채널이라고 개인적으로 생각한다.

개그맨 김영민이 운영하는 채널이다.

과거 KBS ‘개그콘서트’내 감수성 프로그램에서 내시 역할을 하였다.

한편 김영민 침몰한 ‘개그콘서트’를 안타까워 했다. ‘내시십분’현정권의 풍자가 주를 이루고 위선자들에 대해 풍자를 하는 영상들이 주로 올라온다. 그리고 여러 사회 문제에 대한 개인의 생각에 개그를 덧붙여 진행한다. 그리고 추천하기 좋은 이유는 비속어가 거의 없다는 점이다.


1.1.‘The Real 시리즈

여러 사회 문제에 대한 개인의 생각에 개그를 덧붙여 진행하는 시리즈로 보인다.


개그맨이 대통령 욕 좀 하면 안되냐? – ‘내시십분’ 채널중

채널은 방송국 수준의 시스템이 되려고 노력하고 있다. 다음 아래의 동영상으로 ‘내시십분’으로 잘되어서 하나의 방송국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본다. 다만 최근에 공격 세력에 의해서 심리적으로 어려워 하고 있다.

그래도 우리나라 기존 공중파 방송국 매출이 ‘유튜브 채널’ 매출과 비슷한 요즘 시대에 개인이 시작한 채널이 방송국과 어깨를 나란히 할 수 있는 규모로 커지고 대한민국에 선한 영향력을 끼칠수 있지 않을까 생각한다.

많은 방송국에서 개그 프로그램이 사라진 현 상황에서 유튜브 플랫폼을 통해 개그의 저변을 이어 나가겠다는 꿈에 공감을 하고 응원하고 있는 채널이다.

의혹 제기에 거짓이라 노발대발 하고 의혹 제기할 역량을 깍아 내리는 요즘 시대에 나름 총대를 매고 앞으로 나선 ‘내시십분’ 채널을 응원해줬으면 하는 바램에 소개를 해봤다. 아래는 인상깊은 영상 2개를 공유해본다.


1.2. ‘관종 시리즈

반갑습니다. 관광으로 나라를 살리는 왕 관종입니다!

내시십분 – ‘[관종05] 선비의 나라를 만드는 위선자들 보세요’ 중

개그맨 ‘김영민’이 생각하는 최근 대한민국의 관광에 대한 문제점을 전달하는 시리즈이다.


‘[관종05] 선비의 나라를 만드는 위선자들 보세요’ – ‘내시십분’ 채널중

구독
통지
0 댓글들
가장 오래된
최신 최다 투표
인라인 피드백
모든 댓글 보기